

아이들과 즐겁게 홈스쿨링 놀이를 찾고 계신 부모님,
요리수업 키트가 필요하신 유아교육 기관 및 선생님들을 위한
교육용 요리활동 쿠킹키트, I CAN MEAL
지식은 쏙쏙 넣어주고 창의력은 쑥쑥 자라는 I CAN MEAL !
1. 쿠킹키트는 12절기, 명절, 세계음식, 제철 식재료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요리활동을 통해 전통과 세계문화를 배우고, 식재료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답니다!
2. 요리활동은 신체의 오감(시각/청각/후각/촉각/미각)을 자극하여 지능과 감성을 발달시켜요!
3. 식재료가 음식으로 변화하는 과정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특정 식재료의 거부감을 줄이고 편식하지 않은 올바른 식생활을 갖출 수 있어요!
4. 함께하는 요리활동을 통해 서로 돕고 협력하는 태도를 기를 수 있어요!
몸과 마음이 튼튼해지는 I CAN MEAL !
1. 요리활동은 손가락의 작은 근육을 사용하므로 뇌/신경 성장에 도움이 되는 소근육 발달을 키워줘요!
2. 유아기는 감정이 풍부해지고 자아가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에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 및 스트레스를 요리활동을 통해 해소할 수 있답니다!
3. 요리가 완성되는 과정을 통해 사고를 확장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어요!

B.I. STORY
WHOLE
I CAN MEAL의 타이포그라피는 어린 아이가 직접 쓴 듯한 친근한 형태로 아이들이 직접 I CAN MEAL을 접했을 때 보다
부담 없이 편하게 다가갈 수 있게 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SYMBOL & CHARACTER
B.I. 심볼이자 동시에 브랜드 메인 캐릭터인 셰프햇은 아이들의 요리에 대한 부담감과 두려움을 줄이고 대신 기대감과
호기심,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하기 위해 주방장 모자를 형상화하였습니다.
셰프햇을 중심으로 다양한 식재료를 형상화한 서브 캐릭터도 함께 제작되며 I CAN MEAL의 다양한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캐릭터가 성별과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설정으로 제작되어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편견을 심어주지 않고자 하였습니다.
SLOGAN
I CAN MEAL은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하는 단순 밀키트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에게 직접 요리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자연스럽게 영양 학습, 편식 지도를 할 수 있도록 키트 구성에 힘 쓰고 있습니다.
이는 다른 밀키트의 제작 목적과 차별화된 점이자 I CAN MEAL의 원칙이기 때문에 B.I. 슬로건으로써 강조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