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nmeal_color.png
210428B02253_edited.jpg

아이들과 즐겁게 홈스쿨링 놀이를 찾고 계신 부모님,
요리수업 키트가 필요하신 유아교육 기관 및 선생님들을 위한

교육용 요리활동 쿠킹키트, I CAN MEAL

 지식은 쏙쏙 넣어주고 창의력은 쑥쑥 자라는 I CAN MEAL !

1. 쿠킹키트는 12절기, 명절, 세계음식, 제철 식재료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요리활동을 통해 전통과 세계문화를 배우고, 식재료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답니다!


2. 요리활동은 신체의 오감(시각/청각/후각/촉각/미각)을 자극하여 지능과 감성을 발달시켜요!

3. 식재료가 음식으로 변화하는 과정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특정 식재료의 거부감을 줄이고 편식하지 않은 올바른 식생활을 갖출 수 있어요!


4. 함께하는 요리활동을 통해 서로 돕고 협력하는 태도를 기를 수 있어요!

 몸과 마음이 튼튼해지는 I CAN MEAL !

1. 요리활동은 손가락의 작은 근육을 사용하므로 뇌/신경 성장에 도움이 되는 소근육 발달을 키워줘요! 

2. 유아기는 감정이 풍부해지고 자아가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에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 및 스트레스를 요리활동을 통해 해소할 수 있답니다!

3. 요리가 완성되는 과정을 통해 사고를 확장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어요! 

자산 4_300x.png

B.I. STORY

WHOLE

I CAN MEAL의 타이포그라피는 어린 아이가 직접 쓴 듯한 친근한 형태로 아이들이 직접 I CAN MEAL을 접했을 때 보다

부담 없이 편하게 다가갈 수 있게 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SYMBOL & CHARACTER

B.I. 심볼이자 동시에 브랜드 메인 캐릭터인 셰프햇은 아이들의 요리에 대한 부담감과 두려움을 줄이고 대신 기대감과

호기심,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하기 위해 주방장 모자를 형상화하였습니다.

​셰프햇을 중심으로 다양한 식재료를 형상화한 서브 캐릭터도 함께 제작되며 I CAN MEAL의 다양한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캐릭터가 성별과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설정으로 제작되어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편견을 심어주지 않고자 하였습니다.

SLOGAN

I CAN MEAL은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하는 단순 밀키트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에게 직접 요리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자연스럽게 영양 학습, 편식 지도를 할 수 있도록 키트 구성에 힘 쓰고 있습니다.

​이는 다른 밀키트의 제작 목적과 차별화된 점이자 I CAN MEAL의 원칙이기 때문에 B.I. 슬로건으로써 강조되고 있습니다.